Altair Inspire 2019

Inspire 버전 2019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유닛 기반 라이선스

이제 Altair Inspire는 solidThinking 및 HyperWorks 고객 모두에게 유닛 기반 라이선스를 지원합니다.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려면, 파일 > 라이선스를 선택하고 라이선스 설정 창에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solidThinking 고객은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선스 및 설치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모션 애니메이션을 위한 비디오 녹화

이제 모션 애니메이션을 mp4 형식으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툴바 하단에 있는 재생 및 녹화를 사용해서 녹화를 시작 또는 중지하십시오. 파일은 자동으로 Windows Documents 디렉토리의 Altair\videos에 저장됩니다. 기본값은 연속 녹화이지만 재생 옵션이 루프가 아닌 한 번으로 설정된 경우 녹화가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모션 해석에서 밀리초 지원

이제 모션 해석에서 밀리초 시간 단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시간 단위가 밀리초(ms)인 MMKNMS 및 MMGNMS 단위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프로파일 편집기, 실행 설정 창, 애니메이션 툴바, 콜아웃(Call-out) 플롯 및 팝아웃(Pop-out) 플롯에서 시간 단위를 밀리초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 단위가 ms인 경우 출력 속도는 kHz 단위의 값을 보고합니다.

기능 향상

  • 원격 작업 제출: 원격 작업 제출 설정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ltair Inspire 원격 작업 제출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 사용자 정의 가능한 정면도 보기: 이제 정면도 보기의 방향을 Inspire > 모델링 영역 > 정면도 보기에 있는 환경설정에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다공성 도구: 제조 리본의 주조 도구는 다공성 도구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추가 라이선스 없이 Altair Inspire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두께 변화율 도구: 제조 리본의 스탬프 도구는 두께 변화율 도구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추가 라이선스 없이 Altair Inspire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