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이력

현재 및 이전 모델의 과거 실행을 보고, 정렬하고, 열고, 삭제합니다.

사용자가 해석 실행 결과를 보면, 실행은 실행 상태 창에서 제거되지만 실행 이력 표를 사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Inspire의 다양한 아이콘은 구조 리본의 해석 및 최적화 아이콘, 모션 리본의 파트 해석 및 파트 최적화 아이콘, 제조 리본의 두께 변화율 및 다공성 도구 등을 비롯한 실행 이력 도구를 보여줍니다. 동일한 기본 워크플로우가 모두에 대해 적용됩니다.

  1. 을 클릭하고 위에 나열된 아이콘 중 하나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은 다음 실행 이력을 클릭합니다.

    실행 이력이 표시됩니다.

  2. 실행 상태를 검토합니다.
    상태 설명 참고
    실행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실행이 불완전합니다.

    모든 결과 유형은 아니지만 일부는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해석을 실행해서 완전한 결과를 생성해야 합니다.

    해석을 실행하는 경우 실행이 불완전합니다. 모든 결과 유형은 아니지만 일부는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해석을 실행해서 완전한 결과를 생성해야 합니다.

    최적화를 실행하는 경우 실행이 완료되었지만 경고 또는 위반이 발생했습니다. 실행 상태 창에서 실행 이름을 두 번 클릭한 후, 형상 탐색기에서 디자인 위반 버튼을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실행이 실패되어 의미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3. 실행을 보려면 해당 행을 두 번 클릭합니다.
팁:
  • 실행이 저장된 디렉토리를 열려면, 실행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실행 폴더 열기]를 선택합니다. 실행 이력이 저장된 기본 디렉토리는 실행 옵션의 환경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실행 이력이 특정 크기를 초과하면 통지를 받게 됩니다. 실행 옵션의 환경설정에서 크기 제한을 변경하거나 통지를 끌 수 있습니다.
  • 실행을 삭제하려면 실행을 선택하고 삭제를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