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 속성

파트의 모든 속성은 속성 편집기를 통해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트의 중요한 속성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파트 이름은 공백을 포함하어 모든 텍스트 문자열이 될 수 있지만, 다음 문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 및 $. 이런 문자는 파트 이름에 허용되지만, 모델을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내보내는 경우에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료 모델의 모든 파트는 지정된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재료가 금속인 경우, 파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컨텍스트 메뉴에서 재료를 선택해서 다른 재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영역 파트가 디자인 영역인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파트를 최적화하려면 파트를 디자인 공간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지면 파트가 고정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질량 속성 질량 속성은 환경설정에서 질량 계산이 켜짐으로 설정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질량 자동 계산은 체적 및 밀도를 기준으로 질량 값이 자동으로 계산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가시화 모델링 창에서 선택한 객체가 표시될 것인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또한, 모델 브라우저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가시도 속성을 사용하여 모델링 창에서 파트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도 있습니다. 파트가 숨겨진 경우, 모델 브라우저에서 아이콘이 흐리게 표시됩니다.
색상 모델링 창에 객체가 표시될 때 객체에 색상이 지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재료의 기본 색상은 회색이지만, 파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컨텍스트 메뉴에서 색상을 선택해서 다른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투명도 선택한 객체의 투명도를 백분율에 따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객체의 투명도는 0%입니다.
다른 파트와 충돌 방지 모델에서 파트의 중첩을 방지하는 충돌 감지 기능이 선택된 파트에 대해 활성화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움직임 허용 모델링 창에서 선택한 파트를 평행이동할 수 있는지 또는 파트가 잠겨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메쉬 속성 요소 크기 자동 계산은 솔루션에 사용되는 최소 및 평균 요소 크기가 자동으로 계산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이 값을 직접 입력하려면 선택 해제하십시오. 최소 요소 크기를 감소시키면 작은 요소 수를 사용하는 영역에서 결과의 상세도가 증가합니다. 평균 요소 크기는 결과의 전반적인 세부도를 제어합니다.
최적화 속성 두께 자동 계산은 최소 및 최대 두께 값이 자동으로 계산될 것인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계산하는 동안 모든 모델 파트가 고려됩니다. 이 값을 직접 입력하려면 선택 해제하십시오. 새로운 최소 갭 속성을 사용하면 토폴로지 최적화를 위해 스트럭쳐 멤버 사이에 최소 거리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질량 관성 모멘트 관성 모멘트 자동 계산은 질량 관성 모멘트가 자동으로 계산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컴포넌트 값을 직접 입력하려면 선택 해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