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 Inspire 2019.3

Altair Inspire 버전 2019.3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새 메쉬 다듬기 도구
이제 PolyNURBS의 지오메트리 리본에 있는 새 다듬기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메쉬 지오메트리를 다듬기할 수 있습니다. 새 PolyNURBS Fit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다듬기를 진행하도록 권장합니다.
새 PolyNURBS 맞춤 도구
PolyNURBS의 지오메트리 리본에 있는 새 맞춤 도구를 사용하여 메쉬 지오메트리(예: 가져온 STL) 주위에 PolyNURBS를 자동으로 맞춥니다. 이렇게 하면 새 PolyNURBS 파트가 생성됩니다. (기존 맞춤 도구가 조정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적화를 위한 버클링 모드 구속조건
이제 게이지 및 토포그라피 최적화에 버클링 구속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로드 케이스에 대해 버클링 하중 계수가 1보다 커집니다.
영구적 측정값
길이 측정 및 각도 측정 도구로 작성된 측정값은 이제 도구를 종료한 후에도 유지되고 모델 탐색기에 표시되며, 지오메트리를 변경할 때 동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모션 해석을 실행한 후, 측정값을 플롯해서 운동학적 양(변위, 속도, 가속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션 결과를 애니메이션할 때, 변위 측정값이 모델에서 애니메이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전역 좌표계에서 측정하려는 경우 측정에 대한 좌표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비선형 스프링 댐퍼
이제 모션 해석을 위해 코일 및 비틀림 스프링 댐퍼에 대한 비선형 경직도 및 감쇠 특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 편집기를 사용하면 테스트 데이터를 가져온 다음 그래픽으로 또는 표의 셀을 통해 편집할 수 있습니다. 표 조회에 세 가지 보간 유형(Akima, 3차, 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지막에 파생 및 외삽 테일을 선택적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원통 및 절두체에 대한 해석 건택
모션 컨택 세트에 원통 또는 절두체 기하 도형으로 감지된 파트가 포함된 경우, 해당 형상에 대한 솔루션은 메쉬 기반이 아니라 해석적입니다. 이와 같은 기하 도형을 사용하면 솔루션 효율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기능 향상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 및 기능 향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파트의 시스템: 이제 로컬 지향 시스템을 파트에 적용하고 길이 측정으로 참조할 수 있습니다. 모션 애니메이션 중에 파트의 시스템이 파트와 함께 이동합니다.
  • 예상 종료 시간: 이제 모션 해석 실행 설정 창과 프로파일 편집기에 종료 시간 계산 버튼이 있습니다. 모터 또는 액추에이터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모델의 활성 프로파일 기능을 기반으로 종료 시간을 예측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현재 선택된 모터 및/또는 액추에이터만 고려합니다.
  • 모터/액추에이터 잠금: 편의를 위해, 이제 액추에이터 및 모터의 오른쪽 컨텍스트 메뉴에는 잠금 메뉴 옵션이 있으며, 모델 브라우저에는 괄호에 싸인 (잠금) 상태가 표시됩니다.
  • 프로파일 편집기 다중 삽입: 이제 프로파일 편집기 표에서 선택한 데이터 점 뒤에 값 삽입 버튼이 한 번의 실행으로 여러 행에서 작동합니다.
  • 스플라인 보간: 프로파일 편집기에는 표 프로파일에 대한 보간 방법(Akima, 3차, 선형)을 지정하는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