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실행

가능한 경우, 빠른 실행 도구를 사용하여 모션 결과를 재생합니다.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도구를 선택해서 새 모션 해석을 기본 설정으로 실행합니다.

모션 빠른 실행 버튼을 사용하면 모션 애니메이션 결과를 재생하기 시작합니다. 단, 종료 시간이 변경되지 않았고 모델에서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 한합니다. 애니메이션 도구 모음에서 일시 중지 버튼을 눌러 애니메이션 재생을 중지하거나 Esc 키를 눌러 도구를 종료하십시오. 새로운 모션 해석을 실행하려면 아래 절차를 따르십시오.

  1. 모션 해석 아이콘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버튼을 클릭해서 기본 설정을 사용하여 모션 해석을 수행합니다.

    주: 이전에 모션 해석을 실행했지만 모델 또는 실행 설정을 변경하지 않은 경우, 해석을 다시 실행하지 않고 직접 검토 모드로 전환됩니다. 모션 Toolbelt에서 빠른 실행을 호출하거나 모션 해석 실행 창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모션 해석이 시작됩니다.
  2. 모션 해석 아이콘에서 버튼을 클릭해서 해석을 중지하거나, 해석 실행을 완료합니다.
팁:
  • 해석이 실행하는 동안에는 도구 옆에 진행 미터가 나타나며, 해석이 완료되면 체크 아이콘 이 나타납니다. 자동으로 검토 모드로 전환되어 결과를 애니메이션하고 플롯할 수 있습니다.
  • 재해석을 실행해야 하는 모델을 변경하는 경우, 체크 아이콘 은 사라지고, 모션 해석을 다시 실행할 때까지 결과를 검토하거나 플롯할 수 없게 됩니다.
  • 모션 문제점 해결 경보가 트리거되는 경우, 경고 아이콘 이 나타납니다. 경보에 있는 도움말 버튼을 클릭해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계속]을 클릭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으며, 오류 아이콘 이 대신 표시됩니다.
  • 기본적으로 모델을 저장하는 경우, 마지막으로 성공한 모션 실행이 포함됩니다. 이는 특히 실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모델의 경우, 결과와 함께 모델을 공유하는 데 유용합니다. 모션 해석 실행 설정의 고급 섹션에서 이 옵션을 끄면 .stmod 파일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작업 실행
빠른 실행 호출 F9를 누릅니다.
실행 중지 Esc를 누릅니다.
슬로우 모션 실행하는 동안 Ctrl 키를 눌러서 애니메이션 속도를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