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및 사용자 지원

제품에서 사용 가능한 도움말 및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nspire 는 응용 프로그램 내 워크플로우 도움말과 더욱 광범위한 온라인 도움말 센터가 포함합니다. F1 키를 눌러서 도움말을 액세스하십시오.

오프라인 도움말 다운로드

파일 메뉴에서 워크스테이션에 로컬로 도움말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제품의 표준 설치에는 오프라인 도움말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 없이 로컬로 도움말을 액세스하려면 도움말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1. 파일 > 도움말 > 오프라인 도움말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2. 도움말 패키지의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도움말을 문서 폴더에 저장되고 설치됩니다.
  3. 오프라인 도움말 언어를 선택합니다.
    주: 나열된 모든 언어가 모든 제품에서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번역본은 최초 출시일 특정 시점까지 제공되지 않으며, 이 경우에는 대신 이전 버전의 도움말이 다운로드됩니다.
  4. 온라인 버전 대신 로컬로 설치된 도움말 버전을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항상 오프라인 도움말 사용을 선택하십시오. 환경설정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도움말의 사용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위치에 도움말 패키지가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주:

환경설정작업공간 > 도움말에서 온라인 도움말과 오프라인 도움말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 도움말

리본에 있는 대부분의 도구에는 도구 또는 가이드 바 아래에 그 다음에 실행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텍스트 프롬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롬프트는 워크플로우 도움말이라고 하는 사용자 지원 형태입니다.

도구를 선택하면, 도구 또는 가이드 바 아래에 1행 지침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워크플로우를 완료하기 위해 모델링 창에서 다음에 어떤 것을 클릭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1. 아이콘을 클릭하면 추가 힌트와 키보드 단축키를 제공하는 워크플로우 도움말이 확장됩니다.


  2. 이미지를 보거나 짧은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경우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F1을 눌러서 전체 온라인 도움말을 표시하십시오.

메시지 센터

Inspire의 메시지를 보고 저장합니다.

  1. 모델링 창의 오른쪽 하단에서 Message Center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메시지 센터 왼쪽에 옵션 아이콘이 있습니다.
    • 특정 기준으로 메시지를 검색하려면 찾기필터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 메시지를 선택한 다음, 저장 아이콘을 선택하여 컴퓨터에 텍스트 파일로 저장합니다.
    • 메시지를 선택한 다음, 삭제 아이콘을 선택하여 메시지 센터에서 제거합니다.